연예통신

공개연애 2번한 전현무 '전 연인과 환승연애'출연?

식빵이네 2023. 12. 14. 00:00
반응형

'강심장VS'에는 전현무를 향해 패널들은 "완전 헐리우드다. 공개 연애 중독이다"라고 놀렸고, 이에 전현무는 "공개연애를 잘 하는게 아니라 걸린 것"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계속된 공개연애 공격에 전현무는 "내가 한국의 디카프리오다!"라고 자신 있게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현무는 "세상에서 숨길 수 없는 게 기침, 가난, 공개연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홍석천은 "과거 25년 전 만났던 연인의 사진이 집에 있었는데 그걸 연인이 발견했었다"라고 이야기했고, 여자 출연진들은 "그걸 왜 집에 두냐"라고 화를 냈다.

 

하지만 전현무는 "그냥 처박아 둔 거다. 방치해 논 거다. 버리는 게 더 떠올리는 거다"라고 말했다.

 

유민상은 "같이 만난 지점과 헤어진 지점이 확실하다"라며 또 한 번 공개연애를 한 전현무를 놀렸다.

 

반응형

 

 

이에 전현무는 "나는 시기가 명확하다"라고 셀프디스를 했다.

 

이후 패널들은 전현무에게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기사를 봐라. 그때가 마지막이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석천은 마지막 키스에 대한 질문에 "어젯밤이요. 왜 키스 못해요?"라고 물어 웃음을 더 했다.

 

또 이날 전현무는 "'환승 연애' 연예인 판이 나오면 출연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난 오케이~"라는 쿨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아는 "누구랑"이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그건 알아서 하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근데 저는 헤어지면 끝이다. 근데 전 여친이 원하면 나 갈 것 같다"라고 말했다.

 

 

 

 

 

 

출처- 강심장v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