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통신

‘원더풀월드’의 감정 소용돌이 김남주와 차은우, 불륜과 복수의 교차(5회줄거리)

식빵이네 2024. 3. 17. 18:00
반응형

 

‘원더풀월드’의 감정 소용돌이 김남주와 차은우, 불륜과 복수의 교차(5회줄거리)

 

은수현은 남편인 강수호가 호텔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뒤를 따라가다가 강수호가 윤혜금과 만나는 모습을 목격하고 깜짝 놀랐다. 강수호가 만나고 있는 내연녀가 같은 동네에 살고 있던 주민인 윤혜금인 것. 은수현은 충격에 휩싸였다.

 

 

앞서 강수호는 은수현이 받은 사진을 보고 "기억에도 없는 다 지나간 일"이라며 "두 번 다시 당신 실망하게 시키는 일 없을 거다"라고 변명했다. 하지만 여전히 윤혜금을 만나고 있는 모습에 은수현은 분노했다. 은수현은 과거 강수호가 윤혜금의 이야기를 했던 것을 떠올렸다.

 

은수현은 강수호에게 '당신이 지금 누구랑 같이 있는 줄 안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강수호는 깜짝 놀라 복도로 나왔지만 아무도 없었다. 강수호는 급히 집으로 향했지만 그곳에도 은수현은 없었다.

 

은수현은 윤혜금을 만나러 갔다. 은수현은 윤혜금에게 "아까 내 남편이랑 호텔에 왜 갔나"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윤혜금은 당황해하며 할 말을 잃었다. 은수현은 강수호와 내연녀의 사진을 보여주며 "혹시 당신이냐"라고 물었아. 윤혜금은 "미안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윤혜금은 "건우엄마 없었을 때 일이다. 볼 때마다 마음이 쓰였는데 위로에서 멈췄어야 했는데"라고 말했다. 윤혜금은 은수현에게 사진을 보낸 이가 자신이 아니라고 말했다. 이어 윤혜금은 "상처줘서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은수현은 돌아서며 "더 이상 그 입에 건우 올리지 마라"라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온 은수현은 강수호가 굽신거렸지만 외면했다. 은수현은 “엄마 집에 가있을게”라며 나왔다.

엄마 오고은(원미경)은 은수현을 위로하면서 “신경쓰지 말자. 누구 좋으라고”라고 말했다. 오고은의 따뜻한 위로에 은수현은 힘을 얻었다. 은수현은 엄마의 식당 일을 거들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한편, 강수호는 김준(박혁권) 의원과 만나 “내 아내한테 출처없는 사진이 왔는데 의원님이 한 거냐”라고 따졌다. 김준은 “내가 보낸 걸로 생각하는 걸 보니 꽤 비싼 건가보다”라며 느물거렸다. “누구건 그 끝에 의원님이 계시면 더 비싼 값을 치러야 할 것”이라며 강수호는 김준을 노려봤다.

 

은수현 역시 문득 “사진을 누가 보냈을까. 왜”라며 이상하게 여겼다. 그때 권선율(차은우)이 은수현에게 문자를 보냈다. 권선율의 요청을 거절하려던 은수현은 생각을 바꿔 도시락을 들고 찾아갔다.

 

은수현이 가져온 도시락을 맛있게 먹으면서 권선율은 “일 안 해요?”라고 물었다. 멍한 표정이었던 은수현은 “일? 글쎄. 뭔갈 하고 싶다는 게 어떤 거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라고 답했다.

 

은수현은 폐차장을 둘러보면서 “밥은 뭘 먹니”라고 물었다. 한켠에 쌓인 즉석밥과 라면을 가리키자 은수현은 절로 딱한 표정이 됐다.

 

그러나 권선율이 “왜요? 내가 불쌍해보여요?”라고 하자 은수현은 “아니. 네 나이땐 라면 많이 먹어도 돼.”라고 말했다. 커피를 마시는 권선율에게 생긴 상처를 보면서 은수현은 “넌 왜 늘 다치니.”라고 말했다.

 

“이런저런 알바 한다”라는 권선율 답에 은수현은 “위험한 일이구나”라고 말했다. 은수현이 집에 가려고 일어나자 권선율은 “그 사진 필카다. 알아봐줄까.”라고 말했다. 은수현은 답 대신 권선율에게 “그만 좀 다쳐. 널 좀 소중히 여겨.”라고 말했다.

 

은수현은 교통사고를 취재한 정진희 기자를 만났다. 정진희는 "은수현씨가 이 사고 연락을 해서 솔직히 놀랐다. 꼭 아셔야겠나"라며 사고난 여자 이름은 김은민이다"라고 말했다. 은수현은 의사인 강태호에게 연락해 김은민의 병원 기록을 알아봐달라고 부탁했다.

 

권선율은 불법 도박판을 전전하고 있는 권민혁(임지섭)을 추적했다.권선율은 경찰을 피해 도망치는 권민혁을 잡기 위해 창문에서 뛰어내렸다. 권선율은 칼에 찔려 피를 흘리는 권민혁을 데리고 병원으로 향했다. 그 사이 은수현은 강태호로부터 김은민이 현재 입원 중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병원으로 향했다.

 

알고보니 김은민은 은수현이 앞서 아들 김건우에 대한 복수로 차로 쳐서 죽인 권지웅(오만석)의 아내였다. 은수현은 의식을 잃고 누워 있는 김은민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리고 그 곳에서 권선율과 마주쳐 두 사람의 새로운 인연이 악연을 연상케했다.

 

 

 

반응형